질문 원룸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정매너
- 2014.11.27. 11:03
- 1781
여기나 부산대 게시판에 글들을 많이 찾아봤는데
방 사진이 같이 올라온 글이 몇개 안되더라구요
사진도 같이 올라오는 그런 곳은 없나여
발품팔아야되나 흠
권한이 없습니다.
0
0
Kiehl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을 누가 사진만 보고 구하나요..참고만하고 직접 보러다녀야죠
0
0
회전목마의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회전목마의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전목마의밤
사진만봐도 좀 아닌곳은 추려낼수 있지않나요
그런거때메 괜히 헛발걸음 하기 싫어서 ㅎ.ㅎ;;
그런거때메 괜히 헛발걸음 하기 싫어서 ㅎ.ㅎ;;
0
0
정매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매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 다녀보시면 12월에 빠지는 방 여러개 있어요
0
0
Hhhheeelll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hhheeelll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 올려놓는곳은 오히려 위치가 멀어서 잘 안나가거나
홍보해도 잘 안나가서 안좋은곳들이 그러던데요
진짜 괜찮은데 얻을려면 발품 파셔야됩니다
홍보해도 잘 안나가서 안좋은곳들이 그러던데요
진짜 괜찮은데 얻을려면 발품 파셔야됩니다
0
0
Pragu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ragu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발품파는거 추천ㅋㅋ 사진으론 되게 좋은데 막상 가보면 되게 좁은집도 많음 ㅜㅜ 글고 딱 들어갔을때 온기라던가 분위기라던가 동선 등등 고려해보면 직접가는게 좋아요ㅎㅎ 좋은집 구하세영
0
0
오전9시37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9시37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접다녀보시구요 왠만하면 2년안으로된걸로하세요 ㅎㅎ 2년넘어가면 안에 가구들이 다....... ㅋㅋㅋㅋ
0
0
오렌지중독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중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에 카카오 부동산에서 방좀보러왓다고하면 잘알려주실듯 저도 거기서하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