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거시경제 신종협교수님 아보카두 2014.11.27. 16:29 1011 1 화목 12시분반 종강했나요?? 혹시 시험 어디 강의실에서 치는지 알수있을까요 알려주세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뭘보냐 14.11.28. 15:42 휴강 0 0 뭘보냐 댓글 내용 복사 휴강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뭘보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