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산대학교 밴드동아리 얍야아압 2014.11.28. 22:07 1889 2 밴드동아리에 들고싶은대 거의 신입생을 뽑는것같더라구요.. 혹시 신입생말고 재학생도 들어갈 수 있는 밴드 중앙동아리있을까요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오소리Y 14.11.28. 22:12 요새 재학생도 뽑는거 같더만요 자유홍보 게시판 고고 0 0 오소리Y 댓글 내용 복사 요새 재학생도 뽑는거 같더만요 자유홍보 게시판 고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오소리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Imonthetop 14.11.28. 22:46 밴드 동아리 해모수입니당 저흰 학번 나이 성별 파트 실력 상관없어요~ 관심있으면 010 5481 1721로 문자나 톡주세용 0 0 Imonthetop 댓글 내용 복사 밴드 동아리 해모수입니당 저흰 학번 나이 성별 파트 실력 상관없어요~ 관심있으면 010 5481 1721로 문자나 톡주세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Imonthet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