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대꼬마김밥은 어때요???
내가난데
- 2014.11.29. 01:04
- 2566
맛있어요 ??
권한이 없습니다.
기대할정도는 아니에요 그냥그런정도...
0
0
닉네임뭐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네임뭐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내기 때 유명하다 해서 갔는데... 아줌마가 오렌지 먹던 손으로 김밥 썰어주셔서 김밥에서 오렌지맛 난 이후로는 쳐다도 안 봐요...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분식이었어요!!
1
0
저기가는저사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기가는저사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맛없어요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싼맛에 가는 곳인데 가격 올라서 이제는 별로 갈 이유가 없는 곳이 됨
1
0
조크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크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싼줄알고들어갔다가 별로 안싸다는거 알고 안갔어요~ 맛도평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지도 않고 위생이 너무 안좋아요ㅠㅠㅠ
0
0
봄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