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하하호호히
- 2014.11.29. 11:23
- 1882
.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에 하얼빈 연수갑니다^^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y9539
꺄 ~~ ^^ 공대로 한달가시는거죠??? 저도 작년에 다녀왔어요 ㅋㅋ
지금은 자비로 다른곳에서 공부하는중이에요ㅎ 12월에 오시는거죠??
0
0
빨간망토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빨간망토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간망토차차
오 ㅎㅎㅎㅎ 네 어떤가요 ? 많이 춥나요? 준비하려고 하는데 막막하네요 ㅠㅠ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벌써 패딩입고다녀요ㅠㅠ패션신경많이쓰시는편이면 옷최대한 많이들고오세여ㅋㅋ여기 옷도 촌스럽고 오히려 비싸요;;
0
0
빨간망토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빨간망토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간망토차차
헉 그렇군요...감도안잡히네요 ㅋㅋㅋ 다음에 가서 뵐수있기를 ㅎㅎ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하얼빈 관련 궁금한게 생겨서 그런데..쪽지 드려도 될까요?
0
0
lucy9539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ucy953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ucy9539
한동안 안들어와서 이제 확인했네요ㅠㅠ넵
0
0
빨간망토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빨간망토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신청해보고싶은데 학점이걸려서요..ㅠㅠ어느정도되어야 붙을까요..??
0
0
ㄱㄴㄷㄹㅁㅂ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ㄴㄷㄹㅁㅂ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ㄴㄷㄹㅁㅂㅅ
저 학점 진짜 낮은데 붙었어요ㅎㅎㅎㅎㅎ
영어권에 비해서 중어권은 거의 다 갈 수 있을것같아용~
영어권에 비해서 중어권은 거의 다 갈 수 있을것같아용~
0
0
하하호호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호호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