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레알피누] 시험기간 본관 개방
PusanNat`L.Univ
- 2014.11.30. 21:30
- 1688
문창회관에 인터넷라운지는
시험기간에 개방하는걸로알고있는데
몇일부터 24시간 개방되나요?
본관건물도 개방하나요?
얼핏 어디서 본거같아서..
그리고 개방한다면 몇일부터 개방하는지요?
시험기간에 개방하는걸로알고있는데
몇일부터 24시간 개방되나요?
본관건물도 개방하나요?
얼핏 어디서 본거같아서..
그리고 개방한다면 몇일부터 개방하는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