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원래 총학 당선 되면 그냥 이렇게 조용히 지나가나요?
꼬추가저려
- 2014.12.01. 11:48
- 2025
우선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휴학생 신분이라 투표를 못 한 점이 안타깝네요(반대표를 못던져서 아쉽다 그런 의미가 아닌 순수하게 투표를 못 했다는게 아쉽다는 말 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선거기간동안 마이피누에서 하도 많이 까여서 당선 되기전에 기분 많이 상하고 마음 고생 많이 했을거라 예상 합니다
그런데 투표가 끝나고 당선이 된지가 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찬성표를 준 사람에 대한 감사 인사라거나 아니면 당선 후 다짐 이런거 공약시행을 잘 하겠다 이런 말 하나 없는게 약간 이상한데요
여태 다른 당선 총학들도 그래 왔고 이런거 이상하다 생각 하는 제가 이상한건지요
아니면 혹시나 다른 사이트나 그런곳에 글을 올렸다면 마이피누에도 링크복붙이라도 해서 글을 올려주면 더 보기 좋겠네요^^
휴학생 신분이라 투표를 못 한 점이 안타깝네요(반대표를 못던져서 아쉽다 그런 의미가 아닌 순수하게 투표를 못 했다는게 아쉽다는 말 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선거기간동안 마이피누에서 하도 많이 까여서 당선 되기전에 기분 많이 상하고 마음 고생 많이 했을거라 예상 합니다
그런데 투표가 끝나고 당선이 된지가 시간이 좀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찬성표를 준 사람에 대한 감사 인사라거나 아니면 당선 후 다짐 이런거 공약시행을 잘 하겠다 이런 말 하나 없는게 약간 이상한데요
여태 다른 당선 총학들도 그래 왔고 이런거 이상하다 생각 하는 제가 이상한건지요
아니면 혹시나 다른 사이트나 그런곳에 글을 올렸다면 마이피누에도 링크복붙이라도 해서 글을 올려주면 더 보기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넉터서는 열심히 하고 있던데요ㅋㅋ
0
0
조의선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선되자마자 바로활동하는것도아니고 무신 좀 기다벼로보죠
0
0
구름기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구름기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동연 활동 한것처럼 활동하겠죠 뭐. 기대도 안함.
0
0
물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엔 내가 나가볼까요
0
0
무료교내주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료교내주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