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앙농구동아리 JUMP가 해양대 주최 농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중앙농구동아리JUMP
- 2014.12.01. 17:55
- 2369
반갑습니다 JUMP 회장 이영섭이라고 합니다.
우리학교 중앙농구동아리 JUMP가 이번 11월 30일에 해양대 주최 농구대회 아치기 쟁탈전에서 다른 학교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지난 9월 대학생종합한마당대축전에서 준우승을 이후 또 다시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저희는 학교를 대표해서 대회에 나가기 때문에 대회 결과에 학교 명예가 달려있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래서 JUMP가 이번 학기에 주최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낸 것은 저희 동아리 사람들뿐만 아니라 우리학교 학생들에게도 뜻 깊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대회 우승 소식을 부산대 학생들에게 알려드릴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학교대표로 나간 대회에서의 좋은 결과는 학교에도 팀에도 좋은 소식이네요. 수고하셨습니다~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하드립니다 !!
0
0
닉넴어또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어또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지십니다ㅎㅎ.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