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많이 춥네요 fpoe17 2014.12.02. 07:52 1182 3 따뜻하게 껴입던가 말던가 추천2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초초코코 14.12.02. 08:05 ㅋㅋㅋ 감기조심해야겠네욥! 0 0 초초코코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 감기조심해야겠네욥!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초초코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조선비 14.12.02. 08:16 츤츤하시네 0 0 조선비 댓글 내용 복사 츤츤하시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네온사인 14.12.02. 10:41 쿨하시네 0 0 네온사인 댓글 내용 복사 쿨하시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네온사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