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노트북 팬 소음..
메잌유해피
- 2014.12.02. 11:30
- 1703
지금 중도 4층 놋북열람실에서 노트북 쿨링 팬 심하게 돌아가는 소리가 나는데 정말이지 참기가 힘드네요.. 그런 노트북 가지고 공부하시는 학우분께서는 불편함이 없으신지...ㅜㅜ 겨울인데 이렇게 심하게 팬이 돌아가는건 좀 이상하네요 노트북 청소좀 하시거나 소프트웨어로 팬 rpm 조절좀 했으면 좋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놋열은 노트북 소음 있을 거 감수하고 가는 데 아닌가요?
0
0
AudiR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iR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말이
0
0
취킨뫡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킨뫡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긴 클릭/타이핑도 되는덴데 그런 소리가지고 뭘...
그런게 신경쓰이면 놋열을 가면 안되죠.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