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글로별영어
FSA
- 2014.12.02. 15:06
- 833
지금 제가 군대가따온다고 실영 12 둘다 안들었는데 글영 12둘다 듣거나 패스해야하나요
글영은 2학점이고 패스기준도 글영 1이 실영2하고 같던데 글영1로 실영 12두개 대체안되요??
과 상관없이 전교생 다 동일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 제가 군대가따온다고 실영 12 둘다 안들었는데 글영 12둘다 듣거나 패스해야하나요
글영은 2학점이고 패스기준도 글영 1이 실영2하고 같던데 글영1로 실영 12두개 대체안되요??
과 상관없이 전교생 다 동일한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