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자스민 법 막아요 모두들 꼭 읽어보세요 (퍼뜨려주세요)
- 2014.12.02. 18:36
- 3229
첨부(1)

12월1일(오늘) 뉴스속보입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6&aid=0010099359
KBS뉴스 - ‘불법체류자 아동 건강·교육권 보장’ 의원 입법안 발의
1. 한국거주 불법체류자가족에게 교육/육아/의료복지를 제공하는 법개정안이 국회에서 발의되었습니다.
곧 통과되어 법개정이 완료되어 내년에 시행하리라 예상합니다.
의료급여 제공, 의무교육 제공, 불법체류자이지만 미성년자라서 합법체류권 제공 등의 혜택이에요.
불법체류아동이 한국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면 고등학교졸업때까지 불체자가족 모두가 국외추방 면제구요.
2. 다들 아시겠지만 저들 불법체류자는 한국에서 그 어떤 의무도 하지 않습니다.
한국정부가 요구하는 합법체류자격을 무시하고 한국에 불법체류하는 범죄자일 뿐이고, 국외추방이 마땅합니다.
3. "한국에서 초중고등학교 다니고 의료급여를 받아라, 대신에 세금내고, 1년뒤 출국한다고 약속해라"
이런 절.충.안.을 제공해도 긴가민가합니다. 한국법어긴건 저들 불체자이고 그들의 범죄에 따른 책임일 뿐이에요.
자꾸 UN아동권리협약 UN아동권리협약 UN아동권리협약 이라며 이자스민이 강조하는데 솔직히 웃깁니다.
ㄱ.저 UN아동권리선언문의 취지는 울산계모사건 유형의 아동학대 등을 예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입니다.
"불법체류자아동보호를 위한 법"이 첫 취지가 절대 아니고, 단지 저 협약의 의미를 확대해석한 겁니다.
ㄴ.UN아동권리문은 한국실정법보다 우선에 있지 않습니다. 단지 "권고"일 뿐이고, 시행 안 헤도 법적 구속력도 없어요
ㄷ.정작 저런 앵커베이비(불법체류자아동을 이용해서 불체자가족이 불법이민하는 전략)에 속아서 복지베풀었던
영국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에서는 지금 이민자2세 때문에 나라 전체가 난장판입니다.
당장 영국에서는 무능력+저학력+기술없음+사회규범준수의식없음 4관왕 동유럽이민자때문에 EU탈퇴도 고려중입니다.
ㄹ.영 프 독이 저런 앵커베이비 때문에 현재 큰 부작용을 앓고 있는데도, 그 실패 절차를 고스란히 밟는게 한국입니다.
영국 독일은 2014년에 이민자복지를 축소하기로 했습니다. 노르웨이서는 이민자에게 거액을 주며 모국귀환을 설득합니다.
ㅁ.또 이자스민이 UN아동권리선언문을 내세우며 정의로운척 하는 모습도 솔직히 웃깁니다.
한국희귀병아동 한국장애아동 한국소년소녀가장 한국독거노인 등등 이런 사람에 대한 복지는 한국이 OECD최하위입니다.
OECD최하위를 달리는 형편없는 한국빈곤층 복지체계를 보완하는건 (정의로운척 하는)한국정치인들이 나몰라라 방관하고,
범죄자에다가 납세없는 불체자가족에 대한 복지는 "UN권리선언문"을 말하며 정의로운척 하는 위선에 코웃음이 나옵니다.
4. 12월5일에 입법발의 되는 저 법이 통과되면 당장 내년부터 아래처럼 됩니다.
불법체류자 가족 : 납세의 의무? 불체자는 주민세 소득세 건보료를 안 내지만, 한국인과 동등한 복지를 받음.
게다가 18년간 세금 한 푼 안 내어도 국외추방 없음. 불체자가족의 복지비용은 한국人의 세금으로 충당함^^
병역의무? 만18세 이상이 되면 영주권이 나오므로 군대도 면제^^
한국人 가족 : 한국人의 복지비용에 해당하는 세금을 모두 납부함.
그리고 불법체류 가족의 복지비용에 쓰일 세금까지 모두 한국人납세자가 납부해야함.
주민세 소득세 건보료 등의 세금을 안 낸다면? 고소 고발에 강제납부하고 차압당하고 심하면 감옥에 감
게다가 한국人남성은 병역의무까지 있어서 1년에 평균 150명이 군복무중에 자살이나 사고로 사망함
-> 18세 미만 미성년 아동을 한국에 데려가기만 하면 "미성년자 보호"라며 불체자가족 전체가 추방면제에요.
때문에 방글라데시1.9억 파키스탄1.2억 미얀마5천만 필리핀1억 등지에서 한국에 불법체류하러 엄청 몰려올겁니다.
주민세 소득세 건보료 안 내는 불체자가족의 복지비용은 한국인이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때문에 전기세 수도세 건보료 소득세 주민세 등등 세금이 오르겠죠. 이번 담배값인상은 애교 수준일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이 법안 통과를 우리 한국네티즌들이 막을 수 있을까요?
ㄱ. http://www.epeople.go.kr/jsp/user/UserMain.jsp 국민신문고
https://www.better.go.kr/zz.main.PortalMain.laf 규제개혁신문고
http://pal.assembly.go.kr/law/readView.do?lgsltpaId=PRC_I1Y4B1N1R1P8P1E6D2M2Q3O6P2T0Z8 국회입법예고
이 3가지 사이트에 저 법안 통과를 반대한다는 내용의 민원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발의된 법안의 정확한 명칭은 "아동복지법 일부개정법률안"입니다. 아래 국회사이트에 입법내용이 있습니다.
http://pal.assembly.go.kr/law/readView.do?lgsltpaId=PRC_I1Y4B1N1R1P8P1E6D2M2Q3O6P2T0Z8
P.S : 다음 아고라 사이트에 서명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 방법은 입법과정 저지에 전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다음 아고라 사이트에 서명10000명 받는거보다, 저런 정식 민원사이트에 10명이 민원하는게 더 효과가 큽니다.
ㄴ. 질문 : 에이~ 저 3곳 사이트에 민원글을 작성한들 효과없을 텐데, 왜 무의미한 행동을 하나요?
답변 : 효과가 있습니다. 저 법안에 대한 민원이 들어왔는데 대부분이 반대내용이라는 통계가 있다면
그것도 어느정도의 효과와 의미가 있습니다. 민원글 1개 작성에 고작 1분내외 걸리므로 제발 도와주세요ㅜㅜ
2014년4월에 불법체류자가족복지법을 통과시키려 이자스민이 언론에 대대적으로 알렸습니다.
근데 한국 전국민의 반대로 무산되었죠.
저걸로 한 번 데인 높으신분들이 이번12월에는 "소문내면 반대가 심하므로, 조용히 날치기 통과"로 전략을 바꾼겁니다.
ㄷ.제가 이 곳에 쓴 텍스트 그대로 복사-붙여넣기로
다른사이트(뽐뿌 클리앙 인스티즈 82쿡 맘카페 다음카페 네이버카페 등등)에 올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ㅜㅜ
다른 사이트에 널리 알려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릴게요(저는 다른 사이트 ID가 없어서요ㅜㅜ)
저 법이 통과되면 대한민국이 망하는거 직행이에요ㅜㅜ
질문 : 나보고 다른사이트에 이 텍스트를 퍼트려달라구요? 귀찮아요, 다른 사람이 하겠지요
답변 : 아닙니다, 여러분이 퍼트려주지 않으시면 다른 사람도 퍼트리지 않습니다.
이 텍스트를 복사-붙여넣기로 퍼트리는데 30초 정도면 충분하니 제발 도와주세요ㅜㅜ
"이 텍스트 퍼트리는데 30초 시간 투자해야 하는데 귀찮다"라며 다른사이트에 안 퍼트려주시면,
한국네티즌들 대다수가 "저 법안 발의"조차 모른상황에서 높으신분들이 "날치기통과"에 성공하게 됩니다ㅜㅜ
네, "글 퍼트리는거 30초 걸리는데 귀찮아서 안 할래"라고 했다가가 저 법 통과되면..........
당장 내년부터 여러분이 낼 세금이 늘어납니다. 내야할 세금은 늘어나지만, 받을 복지는 그대로입니다.
말씀드렸듯이 방글라데시1.9억 파키스탄1.2억 미얀마5천만 필리핀1억 등지에서 한국에 불법체류하러 엄청 몰려올거니깐요.
(간단하게 설명하면, 한국인복지예산100 불법체류자복지예산100.
불체자는 주민세 소득세 건보료를 내지 않으므로 한국인이 모든 비용200을 세금으로 내게 됩니다.
한국인이 내야할 세금이 100에서 200으로 늘어났지만, 한국인이 받는 복지는 그대로입니다.
왜냐구요? 한국인이 올해에 추가로 낸 세금 100이 모두 불법체류자복지비용으로 쓰이거든요.
물론 100에서 200으로 늘어나는 수준은 아니겠지만 이해하기 쉽게 저렇게 설명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ㅜㅜ
이 글을 마구마구 퍼트려주시고, 민원사이트3곳에 민원글을 작성해주세요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이스체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국적을 취득했으면 같은 한국인으로서 동등한 의무와 권한을 누려야지요
왜 사람들이 다문화가정에 대해 언급하는지 이해가 안가는게 다문화가정보다 힘들게 생활하는 국민들이 수두룩한데 그 사람들은 외면한채 외국인들만 지원해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노동력확보를 위해 외국인들을 받아들여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 각종 혜택을 제시한다는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혜택을 제시하기보다 입국조건을 완화하되 명확하게 체계를 잡고 감시체계와 처벌 또한 엄격히 함으로써 해결이 가능할텐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쓰고 왔습니다. 진짜 대박이네 미쳤다 왜 내 세금이 저런 데 쓰여야 하지? 빡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얀피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건 눈가리고 아웅하는식으로 법안 제출한 것이라는 말이 있네요
어떤 사람이 저거 관련해서 민원 넣고 답변을 받았는데 UN 인권 뭐시긴가 거기서 결의한 내용에 따라
지원할 것이다라는 답변을 들었답니다. 답변 캡처한 사진까지 봤는데ㅠ
다문화정책 반대하는 집단들에서도 이미 반쯤 포기한 분위기라네요 (이건 그냥 들은 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한국에서 저러시고 계시나.....
Pz.KpfwVIIIMau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가시오가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드립을 이해하는분이 계시긴 하네욬ㅋㅋ
Pz.KpfwVIIIMau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z.KpfwVIIIMau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저희나라는 6.25터지고 얼마되지않은 시기에 해외에 불법체류자신세로 달러벌이하는 시대 없었습니까?
우리나라국민이 독일에 있었을때 저렇게 선동하는 독일인이 있었다면 뭐라하셨을거 같나요?
너무 일국차원에서 보는경향이 짙어서 무섭습니다
방글라데시 아이들도 인간입니다 그애들이 여기서 태어나거나 같이 온건 그들의 선택이 아니라 운명일텐데
그런 그들에게 최소한의 인간으로서의 권리를 주자는 입법이라고 생각하는데 너무 속좁은 견해라고보이고 위험한 일방적인 전달이라고 생각되네요
세상어떻게 될지 모릅니다 방글라데시나 동남아 국가도 미국만큼은 안되더라도 얼마든지 클 수 있는 나라입니다
쓰레기터에서도 장미가 폈듯이 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한과 의무는 함께 와야하는거라고 알아들어라 논지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승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떻게 하면 경제와 정치를 따로 떼어놓고 생각할 수가 있죠? ㅋㅋ
어떻게 하면 제가 쓴 댓글들을 그렇게 본인이 받아들이고 싶은대로 받아들이죠?
저 법안을 공부하라는것도 아니고 ㅋㅋ 법안 끽해야 10줄 내외입니다 ㅋㅋ 공부하고자시고 할게 없어요
그냥 님이 무식해서 그런거예요~ 거덜난다고 말한적 없습니다^^ 말 지어내지 마세요 ㅋㅋ 우리나라는 내수가 작아서 수출이 죽으면 온국민이 힘들어집니다~ ㅋㅋ 우리나라는 수출강국이죠~ 수출이 죽으면 기업이 죽고 기업이 죽으면 나라가 죽습니다ㅋ 우리나라는 특이하게도 몇몇 대기업에 의해 지탱되고 있는 국가이니까요ㅋ 꼬투리 잡을려고 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인 지식도 갖추지 못했으면서 토론을 논하는게 그저 우습네요
다른 생각이 있으면 근거를 가지고 근거에 기초해서 오류를 배제하고 제대로 주장을 해라 되도않하는 감성팔이짓하면서 매도하려고 하지말고^^ 다른 생각들도 니보다 내가 더 잘알거 같은데? 외국인 노동자들 유치확대를 통해 국내 노동력 확대? 다문화 정책을 통해서 고령화 사회 극복? 뭘 말하고싶은데^^ 이러한 것들을 원한다 해도 방법이 잘못된거라고 인간아 닌 내가 무슨 말을 하고싶고 어떤 근거를 가지고 어떤 주장을 하는지도 모르면서 아는척 나대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iehl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 주장하는 근본적인 생각을 말해보라고 ㅋㅋ
무작정 남을 편협하다는 둥 까내리지 말고 ㅋㅋ 주장도 없고 근거도 없고 감성에 근거한 발언하지말고ㅋ
이때까지 내가 말한 모두를 닌 안듣고 니할말만 하고 있잖아 ㅋㅋ
수출이랑 그런얘기 왜꺼내냐고? ㅋ 내가 주장하는 바에 대한 뒷받침들이 그거니까
이해력이 많이 딸리네
노동력확보와 고령화사회 극복도 내가 말한거 맞음 ㅇㅇ 누가 니한테 니가 그런말 했다더나?
그냥 좀 생각도 없고 근거도 없고 주장도 없고 의견도 없고 사고력도 없으면 가만히 있으라고
본인마의 확실한 생각조차 없잖아? 난 니가 무슨 말을 하고자 하는지도 솔직히 잘 모르겠다
왜 다른 사람들은 니 발언에 부정적이고 내 발언에 찬성할까 심지어는 내가 말을 심하게 저질스럽게 하는데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 논리로 기계님 학교에서 장학금이나 국가에서 주는 장학금 받지 마세요. 님이 사랑해 마지 않는 신자유주의 이념에 따르면 피 같은 세금으로 상대적으로 사회적 약자인 당신 등록금 대줘야 할 이유 없습니다. 복지라는 개념은 기본적으로 사회주의에서 나온겁니다.
몇몇 대기업에 의해서 나라가 돌아간다? 지금이 무슨 외화벌이하던 시대입니까? 이 논리라면 기업이 나라 경제 다 살리니까 비정규직이나 '불안정한' 정규직은 다 할 말 없는 겁니다. 하지만 님 사회에 나가면 님도 고작해야 정규직 아니면 비정규직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스민법은 복지와 사회적 약자라는 개념에서 나온 법으로 보이네요. 이걸 역차별로 받아들이는 당신 뇌구조가 참 궁금합니다. 기본적으로 고용지대에서 '약자'일수 밖에 없는 대학생을 위한 복지혜택은 다 받아누리고 앞으로 끽해야 '불안정한 정규직' 으로 다시 사회적 약자가 될 사람이 불법 체류자라는 인권 사각지대에 놓인 약자들을 폄하해서 되겠습니까? 그리고 글에서 보니 반대 의견을 제시한다고 자기보다 모르는 사람이라는 식으로 공격을 하는데, 인격 수준이 알만하네요 ^^ (일베충은 아니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노키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디가 기계공학부신데
기계공학부 학생회이신지?
아니더라도 닉네임을 학부이름으로
정하셨으면 점잖은 말투 부탁드립니다
ㅆ선비나 인간아 정신차려라 같은표현은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진학할학생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만의 사고관조차 없는데 일단 편협하다는 발언을 하는거에서 한번 욱하고
댓글 읽다보니 주장하는바도 없고 근거도 없이 다른나라를 도와야 한다고 말하는거에서 욱하고
일국차원에서 보는 경향이 있는것같아서 무섭다고 말하네요 내가 정치테러범도 아니고;;
저 사람 댓글 쓴것들 한번 읽어보시길..
말을 좀 질떨어지게 한것은 인정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문화가정에 대한 지원은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의무가 없는 권리만의 추구는 심하네요
보수지만 새누리 자스민의원의 저러한모습은 저도 반대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