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던킨에 무민 인형 다 팔렸나요?ㅠㅠ
홍조
- 2014.12.03. 16:35
- 2755
아시는 분 계신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팔렸대여ㅜㅜ
0
0
Stude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tude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tudent
이럴수가ㅠㅠ월요일에 바로 갈 것을...알려주셔서 감사해요
0
0
홍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대용 언제들어올지도 모른대요
0
0
쩡쩡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쩡쩡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날 다 팔렸다고 들었어요ㅠㅠ
0
0
몰라에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몰라에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도너츠 사러간 김에 물어봤는데 배송 상황에 좌우되는거라서 알바들이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늦어도 이번주 금요일에 재입고 된다고 하네요~
0
0
dkk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kk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