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파생상품론~
스피킹52점
- 2014.12.03. 18:42
- 832
제가 오늘 수업을 안 가서 그런데 종강햇나요?
시험범위와 시험에 대한 언급도 잇으셧나요?
중간고사처럼 주관식 3문제와 객관식 15문제 나오는지요?
그리고 종강했다면 시험날짜와 시험시간 강의실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부탁드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