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근로장학생 되기 힘든가여?
베뉴
- 2014.12.04. 00:40
- 1796
국장 전액 나올정도고 학점 기준 넘으면 될까여:?
됬으면 좋겠는데.. 성적이 ㄱ렇게 높은편이 아니라서..
성적 많이 보나여?
아 글고 희망사다리 장학금이라고 있던데 이거 해보신분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장 전액 나올정도고 학점 기준 넘으면 될까여:?
됬으면 좋겠는데.. 성적이 ㄱ렇게 높은편이 아니라서..
성적 많이 보나여?
아 글고 희망사다리 장학금이라고 있던데 이거 해보신분계신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