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눈내린거 알아요?
붕어를낫으로
- 2014.12.04. 18:37
- 1613
오늘 부산대 눈조금 내리던데 이번겨울 첫눈. 혹시 온거 모르시는분?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리가!
0
0
마파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파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얗게 내리던게 눈이었나요 헷갈렸는데
0
0
무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월 4일에 이글썼으면 목요일이겠네 이때 정신나가있었는데
0
0
네알겠습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네알겠습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