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금요일 이태리어 수업~
늙은할미꽃
- 2014.12.04. 23:15
- 844
제가 저번 시간에 졸아서 혹시 종강한다는 말씀을 못 들었나 걱정이 되어서요..
혹시 종강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직 안했어요 내일(12월5일)이 종강일이에요*^^*
0
0
여기서이러시면안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기서이러시면안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서이러시면안됩니다
감사합니다!
0
0
늙은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늙은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종강이네요.. 시험 잘칩시다 ㅜ
0
0
국화면좋으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화면좋으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