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자리??? 뭔가요??
fpoe17
- 2014.12.05. 10:32
- 2945
3시간?아닌가요???? 저 여덟시조금넘어서 잡앗는데 왜 지금연장하려고들어가니 로그인정보가 없다는건지.... 시간줄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좌석배정기 고장낫나요?
0
0
paaaionat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aaaiona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aaaionate
쉅중이라 폰으로하려는데 안되요!!!!ㅠ
0
1
fpo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o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으로 로그인은 안되고 기계로 찍으니까 되던데요 ㅜㅜ 그리고 4시간 동안 있는거고 연장은 2시간 전부터 되는거 아닌가용?(참고로 자리가 없을때는 로그인은 되고 좌석이 - - - 이런식으로떴던거 같아요!)
0
0
hypekff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ypekff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ypekffu
휴... 쉅끝나자마자 뛰내려와서연장햇네요ㅋㅋ 감사합니당ㅎ
0
0
fpoe1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poe1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폰으로 잘되고 원래 4시간이에요
0
0
HotBa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otB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폰 안되고 안드로이드되고 ㅡㅡ
저는되고 여친안되고
제폰으로 하니 여친되고..
저는되고 여친안되고
제폰으로 하니 여친되고..
0
0
Epoxid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poxid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poxide
아이폰되요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