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MCM갈색 중지갑 찾습니다......
DWBH
- 2014.12.05. 11:48
- 1240
12월 05일 금요일 아침 10시 45분에서 10시 56분사이에 잃어버렸습니다..ㅠㅠㅜ 이시간대에 제2도서관에서 순버에서 내리다가 잃어 버린걸로 추정됩니다. 안에 학생증과 신분증 두개 다 들어있습니다. 혹시 습득하신분은 댓글부탁드려요ㅠㅠ권한이 없습니다.
1
0
해모글로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모글로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게에 글올라왔던대 보세요 유교과mcm이라고 써있던데 참 순버에서 주웠다요
1
0
불면증인가뭔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면증인가뭔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0
0
DWB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WB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WBH
학교 홈페이지 자게요
0
0
불면증인가뭔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면증인가뭔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넵!!
0
0
DWB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WB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두경우엔 잃어버린게아니라소매치기당한것잃확률이높습니다 지갑은꼭몸에그촉감이느껴지는뒷주머니에넣거나 손에꼭들고있기를바래요
특히여학생의롱코트주머니나한쪽어깨에매는핸드백은
소매치기하기가쉽다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