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수전공 지우777 2014.12.06. 00:07 1631 1 편입을 하고 바로휴학을해서 잘몰라서 그러는데 복수전공신청은 언제하고 학점 충족요건이 어떻게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뀨뀨꺄꺄리꺄꺄 14.12.06. 00:41 1월쯤에 공지올라와요 글구 학점은 성적 좋은 순으로 끊어버리구요 학점 충족요건 각 과마다 달라요 0 0 뀨뀨꺄꺄리꺄꺄 댓글 내용 복사 1월쯤에 공지올라와요 글구 학점은 성적 좋은 순으로 끊어버리구요 학점 충족요건 각 과마다 달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뀨뀨꺄꺄리꺄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