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건도 좌석배정기 이상하지 않나요???
집에가고싶다
- 2014.12.06. 11:00
- 1025
학생증으로 자리 잡고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자리 잡혔나 확인하려고 로그인 하려니깐 로그인 정보가 없다내요;;;
근데 좌석 배정기에 학생증 찍어보면 되고요...
저만 그런가요???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자리 잡혔나 확인하려고 로그인 하려니깐 로그인 정보가 없다내요;;;
근데 좌석 배정기에 학생증 찍어보면 되고요...
저만 그런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