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중도 자리 있나요?
장전동거주자
- 2014.12.06. 11:22
- 1095
지금 중도에 자리가 좀 있나요?
짐싸고 가면 1시 30분 쯤 되야 도착할 거 같은데 그때도 자리 있을 지 몰겠네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놋열이랑 3열은 많고 2열은 만석이네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에 부산대도서관이라 치면 사이트주소밑에 열람실좌석현황 나와있어서 실시간으로 볼수있어요
0
0
허로로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로로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0
0
장전동거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전동거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