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철학과 1학년!
피누피누l
- 2014.12.07. 15:57
- 1904
철학과 1학년전공 윤리학수업 들었는데요
김준수 교수님 족보가지고계신분...쪽지주세요ㅠ
밥이라도사드릴께요!
김준수 교수님 족보가지고계신분...쪽지주세요ㅠ
밥이라도사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력으로 좀 치세요
0
0
hehrt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ehrt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전필이라 전선안열어줬는데
글쓴거보니부탁해서들으신것같은데
그럼바로티날거고
부끄럽지도않으신가
글쓴거보니부탁해서들으신것같은데
그럼바로티날거고
부끄럽지도않으신가
0
0
박프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프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지나가던 사람인데 위에 댓글들이
좀 황당하네요..
족보 구하려는게 왜 부끄러워 해야하는 일이죠?
좀 황당하네요..
족보 구하려는게 왜 부끄러워 해야하는 일이죠?
0
1
my피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y피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이야 족보를 구하든말든 있으면있다 없으면 그냥가면될것이지
0
0
dljkfas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ljkfas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ljkfasd
친구신가 족보구한다는 게 정상적인 게시물인가여? 신기하군요
상식이하 행동을 봐도 그냥 지나가라니
그렇게 사시는 분인가보네요
1
0
박프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프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많이 급하신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