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전기과 형님들 질문있습니다.
베짱이2
- 2014.12.07. 20:12
- 1727
트랜지스터와 커패시터 및 저항으로 이루어진 회로가 어떻게 구동되는지 알고 싶은데, 실력있는 선배님 계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해요 ㅜㅜ
아니면 전기과교수님께 양해드리고 찾아가보고 싶은데 좋은 교수님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아니면 전기과교수님께 양해드리고 찾아가보고 싶은데 좋은 교수님 알고 계시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옥구횽께 가라
0
0
씁쓸한공대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씁쓸한공대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꾸닭 먹고싶다
1
0
홐앵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홐앵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이버에 RLC회로 검색 ㄱㄱ
0
1
핑크빛비둘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크빛비둘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핑크빛비둘기
트랜지스터라니깐요... rlc라뉫...
0
0
베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짱이2
아 죄송ㅋㅋㅋㅋ 회로 공부하다가 저항 글자만 대충보고..ㅋㅋ
0
0
핑크빛비둘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크빛비둘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회로 가르치시는 교수님 찾아가면 됩니다. 근데 아무나 다 찾아가도 될껄요. 전자회로 기본인데 ㅋㅋ
0
0
고구마장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구마장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구마장수
그렇겠죠? 감사합니다
0
0
베짱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짱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회론지 알아야 알수있지요~~
0
0
꾸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