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삼성드림클래스 딩동댕동댕 2014.12.08. 22:45 1485 0 아 내일면접발표 ㅠㅠ.. 떨린다..... 말아먹었는데 .. 혹시 면접보신분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