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인원수가 많던데 한반에서 다 수업 받나요?
리더쉽을가진 경영인
- 2014.12.09. 02:00
- 3209
경영 선배 계세요
내년에 경영학과 입학할건데 경영학과 학생들이 다 한반에 수업하나요?
소수로 수업 받는게 집중도 잘되고 좋은데...
그리고 시간표 자기가 짜는게 아니라 학교에서 다 짜주나요?
사람 많은과는 자기들이 하는게 아니라 학과 실장님(?)인가 하는분이 다 짜주고 그렇게 들어야 한다는데 사실인가요?
설마 고등학교처럼 1반 2반 3반 이렇게 해서 시간표 짜주는건 아니죠?
대학교에서 수업받는거 너무 기대되요.
막 토론하고, 그런거 너무 멋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이 7반까지 나뉩니다
그리고 수업은 1학기때는 선배님들이 다 짜줍니다. 물론 짜준거 맘에 안들면 자기가 바꿔두됨
전공수업은 한 수업에 두개반이 같이 들음.
그리고 수업은 1학기때는 선배님들이 다 짜줍니다. 물론 짜준거 맘에 안들면 자기가 바꿔두됨
전공수업은 한 수업에 두개반이 같이 들음.
0
0
고층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기계과지만 반은 위에 분처럼 7반이고 반 선배가 있어서 모르는건 물어보고 하면 될 꺼구요. 수업은 50명정도가 한 수업을 듣는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몇몇이상한 수업은 200명이렇게 듣는게 있을 수도 있는데, 이런건 드물어요.
시간표는 경영학부 커리큘럼에 맞게 잘 짜시면 되는데 선배가 도와준다고 보면 되요. 경영학부는 1학기에만 열리는 수업, 2학기에만 열리는 수업이 있으니 그거만 잘 유의하시면 되요.
그리고 기계과는 공학인증의 노예라서 시간표가 완전 짜여져있다고 보면 되는데, 경영학부는 비교적 자유로울꺼예요. 저희는 정해진 교양을 들어야하는데, 경영에서는 졸업요건에 맞게만 하면 자기가 듣고싶은 교양신청해서 시간표짜면 되요.
기계과는 재미없는데 경영은 재밋겠죠 뭐...
시간표는 경영학부 커리큘럼에 맞게 잘 짜시면 되는데 선배가 도와준다고 보면 되요. 경영학부는 1학기에만 열리는 수업, 2학기에만 열리는 수업이 있으니 그거만 잘 유의하시면 되요.
그리고 기계과는 공학인증의 노예라서 시간표가 완전 짜여져있다고 보면 되는데, 경영학부는 비교적 자유로울꺼예요. 저희는 정해진 교양을 들어야하는데, 경영에서는 졸업요건에 맞게만 하면 자기가 듣고싶은 교양신청해서 시간표짜면 되요.
기계과는 재미없는데 경영은 재밋겠죠 뭐...
0
0
아리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리랑
아닙니다. 경영도 재미없어요.
0
0
하이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부터 새내기의 패기가 느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공시간은 정해져서 나오지만 나머지는 본인이 원하는 수업 넣으면돼요~ 그리고 로망을깨서 미안하지만.. 토론식수업은 인원이 많은 수업에서는 잘 이뤄지지 않아요ㅠㅠ
0
0
lovel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vel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이나 ㄱㄱ
0
0
여긴어디난누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긴어디난누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가 알아서 시간표짜준다고 너무 믿지말고 수강신청할때 확인해보세요 가끔 선배들이 깜박하고 수강신청안해줘서 0학점 되어있는 친구들 수강정정때 죽어납니다 ㅋ
0
0
ruv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uv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네임 훌륭합니다.
0
0
하이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기초는 그냥 들으면 되는데 교양 이상한거 들었다가 저처럼 피보는 경우도 생기니 강의계획표도 가능하다면 확인을...
0
0
비렁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렁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간호과라 경영은 잘 모르지만 100명이 다같이 큰 강의실에서 함께 전공 수업을 듣고
전공 수업은 조교쌤께서 시간표를 짜 주셨습니다.
그 외의 교양 수업의 경우는 저희 마음대로 시간표를 짜서 신청했죠.
기계과 처럼 사람 수가 많은 과는 분반이 나뉘는데 경영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일단 교양 수업은 자신이 알아서 찾고 시간표를 짜서 신청을 해야합니다.
@경영학과 아무나 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