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3시 생활과기상 종강햇나요?ㅜㅠㅠ
o겨자맛사탕o
- 2014.12.09. 12:27
- 786
저번시간에 아파서 못갔는데 독강이라...
시험범위도 몰라서ㅜㅠㅠㅠ
누가 저 좀 도와주세요
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ㅡㅠ
시험범위도 몰라서ㅜㅠㅠㅠ
누가 저 좀 도와주세요
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ㅡ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