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실컴에 관해서 질문요
민간인진
- 2014.12.09. 13:13
- 941
제가 예전에 실컴2를 수강하면서 f가 나왔는데 실컴이 내년부터 폐강되고 대체과목이 나오지 않습니까.. 이 대체과목을 수강하면서 나온 성적이 예전에 받았던 실컴 성적도 지워주나요? 예를 들자면 대체과목이 에이가 나왔습니다. 그럼 실컴 성적 받았던거 없어지고 대체과목 성적인 에이만 남는건가요? 잘 아시는 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대체과목 수강시 재수강으로 됨 대체과목자체를 에이이상 못박음 최대 비쁠
0
0
굳닥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닥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과목을 처음으로 듣는경우라면 에이나 에이쁠 가능(원래 과목들을 아예 안들은경우)
0
0
굳닥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닥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x) 실영1 에이쁠 +실영 2 에프 -> 대체과목(3학점)수강시 최대 비쁠 , 실영1,2 재수강으로 성적대체됨
0
0
굳닥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닥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