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3시거시차경수 시험언제에요ㅜㅜ??
대승아파트
- 2014.12.09. 17:55
- 779
제가종강하는날수업을못가서그럽니다ㅜㅜ
아시는분제발알려주세요
시험날짜랑범위알려주세요!!!!
아시는분제발알려주세요
시험날짜랑범위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토마토마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마토마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마토마토
진짜감사합니다....... 제가눈병이걸려서양쪽이다토끼눈되서학교를못갓엇어요ㅜㅜㅜ 오늘갓더니종강햇더라고요 게시판에시험범위나날짜물어보는사람들무개념취급해놨길래...변명아닌변명해봅니다 하여튼너무감사해요!!!!
0
0
대승아파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승아파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 8 10 11 12 14요렇게시험범위에영
0
0
은하빛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은하빛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ㅜㅜㅜ !!
0
0
대승아파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승아파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험날은 다음주 목요일 오후 3시고요 시험범위는 10 11 12단원과 그 뒤는 정확한 단원은 모르겠어요.. 중간에 한단원뺀거같은데.. 수업때배운거가시험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