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3층 자리정리 안하나요???? 잌잌잌잌 2014.12.09. 21:41 1164 1 좌석지정제이던뎅 9시 넘으면 자유석이니깐 빈자리에 자리 잡아도 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호놀룰루루루 14.12.09. 21:42 ㅇㅇ 0 0 호놀룰루루루 댓글 내용 복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호놀룰루루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