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어랴
- 2014.12.09. 23:52
- 1420
.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지금부터 공부하는게 좋은겁니다
0
0
카라멜마끼아로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라멜마끼아로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수욜부터 공부해서 치는건 똑같으니까 너무불리하다생각하지마시고 지금부터라도 공부하세요ㅠㅠ 개인적경험으로 시험날짜 정해지고 바뀐적은 한번도없었네요ㅠㅠ 아니면 말씀이라도 해보세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