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부산대 앞에 고기집
huny
- 2014.12.10. 15:30
- 2393
맛있는데 없을까요? 추천좀 해주세욤ㅜ
권한이 없습니다.
제이스퀘어 옆에 "좋은집" 가서 왕소금구이 먹어요
1
0
오강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강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강가
맛있나요?ㅋㅋ 5명 남자끼리 먹으면 얼마나 나올려나요
0
0
hu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uny
남자 5이면.. 인당 만원 살짝 넘을듯 하네용
0
0
오강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강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강가
으으으음 넵ㅎㅎ 감사합니다
0
0
hu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u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강가
좋은집쩖
0
0
blindlov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ind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랑한방울 비싸긴한데 삼겹살이 진짜 최곱니다.
돈병장도 괜찮은거 같고..
는 무슨 그냥 칼삼이 최고
돈병장도 괜찮은거 같고..
는 무슨 그냥 칼삼이 최고
0
0
냥이아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이아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