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ㅋㅎㅎ
- 2014.12.11. 01:59
- 2920
.
권한이 없습니다.
하루에 두번인가 세번인가 채워넣는데 쓰는사람이 많아서 빨리 없어지는거임요ㅠㅠ
0
0
오잉또잉뿌잉뚜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잉또잉뿌잉뚜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진짜 불편해요. 중도면 이용하는 학생들도 많고 한데
다른건물은 휴지 항상 비치되어있는데
중도만 휴지안주는이유가 뭔가요...
갈때마다 없는것같네요 진짜 ㅠ
다른건물은 휴지 항상 비치되어있는데
중도만 휴지안주는이유가 뭔가요...
갈때마다 없는것같네요 진짜 ㅠ
1
1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homas
그냥 자기꺼 하나 챙겨서 들고다니는게 나음
0
0
망망대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망망대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각자 챙겨서 다니는게 편해요.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주는게아니라 자주주는데 다쓴거라니깐요;;
0
0
나야나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야나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줘요ㅋㅋ아침아홉시랑 오후세시쯤 청소하실때 새거 주신답니다^^ 다만 시험기간에 사람이많아서 한시간이면 다없어진다는게 흠. 셤기간아닐때오면 휴지많아요ㅎㅎ
0
0
포들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들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는 휴지없었던 적이 없는데 중도는 왜이리 빨리없어지는지 모르겠네요
0
0
스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