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도서관 남자분들
쁑쁑쁑7852
- 2014.12.11. 08:46
- 3958
담배냄새........피는건좋은데 도서관 들어올때 안나게하면 참 좋을텐데...지금제앞에남자분 담배냄새나요 ^^.....짜증나...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리얼 겨울엔 냄새 빨리 없어지지도 않아서 흡연자분들이 좀더 신경써야함..
0
0
오강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강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백 날 말해도 뭐.. 본인들이 문제점을 인식하지 못하는 한 우리 손, 입만 아픕니다.
0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 여자분들
향수냄새... 향수도 ㅈ도 싸구려 냄새 안좋은게 사서 떡같이 뿌리고 열람실 들어오지 맙시다 머리아프니까 그리고 힐이 신고 다니고 싶으면 열람실에서는 까치발로 다닐 자신 있을때만 힐 신고 다닙시다^^ 짜증나
향수냄새... 향수도 ㅈ도 싸구려 냄새 안좋은게 사서 떡같이 뿌리고 열람실 들어오지 맙시다 머리아프니까 그리고 힐이 신고 다니고 싶으면 열람실에서는 까치발로 다닐 자신 있을때만 힐 신고 다닙시다^^ 짜증나
6
1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말 한번 천박하게하시네요 글쓴분이 담배피는것 자체를 욕했나요 피는 담배가 싸구려라고 욕했나요 그리고 향수뿌리고 힐신고 또각거리는걸 이 글에서 담배랑 비교하면서 옹호한것도아닌데 왜 굳이 향수니 힐이니 끌어와서 비속어까지 섞어가며 비꼬시는지?
4
0
교직실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직실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직실무
그럼 왜 딱 남자분들이라고 집어서 말하시는지? 흡연자라고 말안하고? 어이가 없네요 여자들도 담배 피더만 남자만 담배핌? 그냥 저 글 저변에 깔려있는 남자여자 차별이 맘에 안드는겁니다 알아들으셨수?
3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ㅋㅋㅋㅋㅋㅋ저글저변에 남녀차별이깔려잇다니 ㅋㅋㅋㅋ피해망상쩌시는듯 ㅎㅎㅎㅎㅎ
1
2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쁑쁑쁑7852
본인도 모르게 무의식중에 깔려있나보죠
상식적으로 보통 저런경우에는 글제목이 '남자분들'이 아닌 '흡연자분들'이 되어야 정상 아닌가요?
상식적으로 보통 저런경우에는 글제목이 '남자분들'이 아닌 '흡연자분들'이 되어야 정상 아닌가요?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오바하지마세요 그냥 별생각없이 쓴거거등요?
0
0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쁑쁑쁑7852
그럼 생각좀 하고 사세요^^
0
1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ㅋㅋㅋㅋㅋ존나 삐딱하시네 ^^
0
0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남자분들이 담배피고들어오면 냄새가나니깐요.. 여자분들한테서는 담배냄새가 안났나보죠 별게다차별이네요 참
0
0
교직실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직실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직실무
여자들도 냄새남
여자는 뭐 몸에서 담배냄새 상쇄시키는 호르몬이라도 분비되나요
담배냄새는 그리고 양치하고 손씻고 안하는한은 30분이 지나도 근처만 가도 담배냄새 나요
님 솔직히 좀 그렇지 않나요? 글 제목이 '남자분들'이 아닌 '흡연자분들'이 되는게 정상이라 생각안하나요?
여자는 뭐 몸에서 담배냄새 상쇄시키는 호르몬이라도 분비되나요
담배냄새는 그리고 양치하고 손씻고 안하는한은 30분이 지나도 근처만 가도 담배냄새 나요
님 솔직히 좀 그렇지 않나요? 글 제목이 '남자분들'이 아닌 '흡연자분들'이 되는게 정상이라 생각안하나요?
1
1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허이고 ㅋㅋㅋㅋㅋ그래요맞아요 죄송합니다~ ㅎㅎㅎ
0
0
쁑쁑쁑785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쁑쁑쁑785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남잔데 비흡연자라 담배냄새 정말 싫어요. 차라리 향수 냄새가 훨씬낫습니다. 향수냄새>>>>>>>>>>>>>>>담배냄새
0
0
마파두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파두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닉네임이 부끄러움 닉네임 바꿔주세요
0
0
vhv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hv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vhvh
말 거칠게 한거 인정합니다
글쓴이 수준에 맞춰서 댓글달아준거임
그보다 내가 틀린말 한거있음?
원래 사람을 대할때는 그사람 수준에 맞게 대하게 됨
글쓴이 수준에 맞춰서 댓글달아준거임
그보다 내가 틀린말 한거있음?
원래 사람을 대할때는 그사람 수준에 맞게 대하게 됨
0
1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냄새... 전 남잔데 남자분 옆에 앉게되면 일단 그분이 흡연자 인지 걱정부터되네요 ㅠㅠ
0
0
콜라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콜라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