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육과정 김혜나교수님(급해요 ㅠ ) wisegood11 2014.12.11. 14:15 998 2 기말치신분 문제 혹시 어떤식으로나왔어요? 단답형 있다고하던데 맞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Idlelk 14.12.11. 14:59 다 그냥 서술형이었어요. 는 늦음 0 0 Idlelk 댓글 내용 복사 다 그냥 서술형이었어요. 는 늦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Idle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wisegood11 글쓴이 14.12.11. 15:11 Idlelk 어떤문제나왔어요? 0 0 wisegood11 댓글 내용 복사 어떤문제나왔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wisegood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