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화장실매너좀 지킵시다
닉넴어또카지
- 2014.12.11. 14:47
- 2550
친애하는 부산대 학우여러분
급하디급하게 화장실을 달려갔지만 휴지가 없어 낙담한뒤 1~4층까지 달려보신적 한번쯤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볼일보러 가실때 휴지를 한십미터정도빼시는분도잇던데 아니뭐 똥꾸멍이 네개정도되십니까
볼일본후 손씻고 휴지를 왤케 많이 빼서 쓰십니까 그쪽은 손가락이 한손에 열개씩입니까
더 이해안가는건 대체왜볼일보고 물을안내리십니까 자랑하는겁니까
기본적인 매너부터 좀 지켰으면 합니다
대학생이 되어서 이런걸 지적하는거도 웃기지만 지적당할만큼 기본소양이 안갖춰져있는것도 참 안타깝습니다
본인이 어떻던지간에 주위사람을 조금이나마 배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투덜거리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급하디급하게 화장실을 달려갔지만 휴지가 없어 낙담한뒤 1~4층까지 달려보신적 한번쯤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볼일보러 가실때 휴지를 한십미터정도빼시는분도잇던데 아니뭐 똥꾸멍이 네개정도되십니까
볼일본후 손씻고 휴지를 왤케 많이 빼서 쓰십니까 그쪽은 손가락이 한손에 열개씩입니까
더 이해안가는건 대체왜볼일보고 물을안내리십니까 자랑하는겁니까
기본적인 매너부터 좀 지켰으면 합니다
대학생이 되어서 이런걸 지적하는거도 웃기지만 지적당할만큼 기본소양이 안갖춰져있는것도 참 안타깝습니다
본인이 어떻던지간에 주위사람을 조금이나마 배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투덜거리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 글도 공감되고 재밋게쓰시네영ㅋㅋㅋ 자랑하는겁니까 ㅋㅋㅋ
0
0
오전9시37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전9시37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가가 완전 시원하게 나온다는 보장없고 끊기면 휴지 많이 안필요한가요? 묽은 응가일수도있지 휴지 많이쓴다고 아껴쓰라는 말하시는데 필요에 의해서 그럴수도 있는거고 아닌 하람도 있겠지만 그 자체를 매너없는 표현이라고 하시는게 좀 아닌거 같아요;; 휴지 많이 쓰는 사람은 각자 휴지 가지고 다니는데.. 일반화 시키는 것도 그렇고 중도에 그많은 사람들이 한번씩 화장실가면 휴지가 남아나질 않죠. 매너 없다 하시는 거 말고 그냥 개인 휴지 가지고 다니시는게 더 짜증날 일도 없고 좋아요 전 두루마리 들고 다니는데 진짜 좋아요
0
0
배호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호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호짱
근데 물 안내리는건 진짜 좀 아닌듯 다 물좀 내립시다 볼때마다 심쿵..
0
0
배호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호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엔 그냥 비치하지말고 개인이 갖고다녔으면하네요. 편리따지기전에 의식먼저 갖춰야 갖다둬도 정상적으로 쓰지.. 바닥에 널부러져있는 쓰지않는 휴지보면 정신병자인가 생각도 듭니다.
1
0
정월의루미나리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월의루미나리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월의루미나리에
이거공감.
바닥에휴지널부러져있는거보면 진짜..
바닥에휴지널부러져있는거보면 진짜..
0
0
믹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믹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볼일보고 제발 물좀 내려주세요.............................
0
0
꿀주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꿀주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슈뢰딩거의 변기
열어보기 전까지 변이 날 반길지 맑은 물이 날 반길지 알 수 없는 것
아오 그걸로 머리 감겨주고싶다
열어보기 전까지 변이 날 반길지 맑은 물이 날 반길지 알 수 없는 것
아오 그걸로 머리 감겨주고싶다
0
0
훈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