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그룹스터디룸 호시우행행 2014.12.11. 16:38 977 2 중도 그룹스터디룸을 신청했는데요 신청시간에 그냥가서쓰면되는건가요 아니면 도자위 찾아가서 말하고 써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라스트팡팡팡 14.12.11. 18:33 걍 가서 사용하시면됩니다 0 0 라스트팡팡팡 댓글 내용 복사 걍 가서 사용하시면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라스트팡팡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호시우행행 글쓴이 14.12.11. 19:07 라스트팡팡팡 감사합니다 0 0 호시우행행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호시우행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