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9학기 다니시는 분
도롱도롱또롱
- 2014.12.11. 18:47
- 2121
지금 8학기 째고 2학점 남았는데 내년에 한학기 더하고 졸업하려고 했는데 F과목 아니면 재수강 못한다는게 사실인가요?ㅠㅠ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9학기 재수강 가능. 졸업유예 재수강 불가능
0
0
이젠뭐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젠뭐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젠뭐하지
그럼전재수강가능한거죠ㅠㅠㅠ??학점남아있으니까
0
0
도롱도롱또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롱도롱또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롱도롱또롱
네
0
0
이젠뭐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젠뭐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젠뭐하지
감사합니다
0
0
도롱도롱또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롱도롱또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내야함 한과목들을려고
0
0
dw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w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