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 2014.12.11. 22:14
- 2514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진지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층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잌잌잌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잌잌잌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리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온라인으로 사신 적이 한번도 없으시면
그나마 오프라인으로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할부원금' 물어보는 겁니다.
할부원금이 그냥 그 폰에 대한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폰팔이가 해택 뭐 불라불라 거려도 대리점 여러군데 다녀보고
할부원금 싼 곳 찾아서 사도록 하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izbo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ocoa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에게 호의와 친절을 베풀어주시는게어때요
쪽지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와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enecch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핸드폰 반납 프로그램(18개월 사용후 반납하면 몇십만원할인해 준다는 말도안되는 이상한 프로그램) 미적용가격입니다.
노트3 15만원~20만원
노트4 32만원~35만원
알파 10만원~19만원
아이폰6(16기가)-?~29만원
아이폰6플러스(16기가)-29만원~41만원
인터넷가격이예요 ㅎㅎ
보통 kt는 순61,67요금제 lg는 89요금제 6개월 써야하던데 (이후 요금제 바꿔도 약정할인금액 다시 안내놓아도됨)
그래도 일반대리점보다 한 30만원가량 싸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중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중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헣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중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가면 이런 정보 얻을 수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반짞빤짞별고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렌지중독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