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헣핳
  • 2014.12.11. 22:14
  • 2514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1
아리랑 14.12.11. 22:17
1. 폰팔이를 조심해라!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18
아리랑
하......난 진지한데.....
0 0
아리랑 14.12.11. 22:19
헣핳
2. 언락폰 발품을 팔아보라!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24
아리랑
네이버에 언락폰치니까 다 아이폰이야기던데...근데언락폰이뭔데요.......
하 진지하다고 말씀드렸는데.......
0 0
아리랑 14.12.11. 22:27
헣핳
공단말기(공기계) 그냥 유심만 꼽으면 쓸 수 있는 거요..
0 0
고층A+ 14.12.11. 22:18
잘은 모르겠는데 주변 일반 대리점보다 뽐뿌 이런데서 제시하는 할부원금이 거의 쌀껄요..?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20
고층A+
오홉 티다이렉트는 그 15퍼센트 다지원해준다는데 그게 젤싸려나요..
0 0
고층A+ 14.12.11. 22:23
고층A+
흠 저는 거기서 안사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전 뽐뿌를 주로 이용해서....;;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26
고층A+
뽐뿌몇번들어가봤는데 판매자들 글이 막 폰팔이랑 거의비슷해서ㅠㅠ 흐이
0 0
잌잌잌잌 14.12.11. 22:21
네이버 카페 이용해요 가입하면가격알려주는 쪽짇도 수시로 날라옴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25
잌잌잌잌
근데 단통법시행됐는데 가격이 많이 달라지나요??ㅠㅜ
0 0
잌잌잌잌 14.12.11. 22:28
헣핳
아 방금 보고오니깐 진짜 살폰도 없고 갤럭시s4싸게판다고 홍보하네요 ㅜㅠ오래된폰...ㅠ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41
잌잌잌잌
그죠ㅠㅜㅜㅠ아옼 단통법ㅋㅋㅋ
0 0
아리랑 14.12.11. 22:21
3. 해외직구도 고려해봐라!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2:25
아리랑
아 댓글달지마요 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0 0
Bizboy 14.12.11. 23:19
무조건 온라인이 싸죠

그래도 온라인으로 사신 적이 한번도 없으시면

그나마 오프라인으로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이

'할부원금' 물어보는 겁니다.

할부원금이 그냥 그 폰에 대한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되요

폰팔이가 해택 뭐 불라불라 거려도 대리점 여러군데 다녀보고

할부원금 싼 곳 찾아서 사도록 하세요 ㅋㅋ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3:56
Bizboy
지금 뽐뿌언어해석하느라 시험은 안드로메닼ㅋㅋ
0 0
cocoa12 14.12.11. 23:45
저 아는데 한곳잇는데 단통법땜에 폐쇄정책으로 텔레그램으로 연락해서 폰사고팔아요
0 0
헣핳 글쓴이 14.12.11. 23:56
cocoa12
헐헐 알려주세요ㅜㅠ
저에게 호의와 친절을 베풀어주시는게어때요
쪽지주세요!!!!!!!!!!!!!!
0 0
와아아 14.12.12. 00:10
뽐뿌가입해서 휴대폰포럼보면서 공부하세요
0 0
헣핳 글쓴이 14.12.12. 13:12
와아아
하는중이여요 헣
0 0
와아아 14.12.12. 00:13
단통법있어도 오프라인으로 그냥 아무대리점이 가는거랑 뽐뿌같은곳에서 보고 가는거랑 달라요 단통법있어도 노트4정도되면 보조금주는거도 차이나고 어떻게사더라도 학교앞 대리점보다 인터넷이 더 쌉니다 잘모르겠으면 대리점가지말고 kt직영점가세요 오프라인이면 대리점보단싸요
0 0
헣핳 글쓴이 14.12.12. 13:12
와아아
캄사합니다~~~
0 0
nenecchi 14.12.12. 00:44
장전동 금정초쪽에 아딸옆 다온모바일??이라고작은 폰가게있는데 괜찮아요 정직하게팔고요
0 0
헣핳 글쓴이 14.12.12. 13:13
nenecchi
우와 한번가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당!
0 0
오렌지중독자 14.12.12. 11:08
핸드폰에 관심많아서 인터넷 올라오는 글들을 좀 자세히 보는 편인데 요즘 가격 올려드릴게요
핸드폰 반납 프로그램(18개월 사용후 반납하면 몇십만원할인해 준다는 말도안되는 이상한 프로그램) 미적용가격입니다.

노트3 15만원~20만원
노트4 32만원~35만원
알파 10만원~19만원
아이폰6(16기가)-?~29만원
아이폰6플러스(16기가)-29만원~41만원

인터넷가격이예요 ㅎㅎ

보통 kt는 순61,67요금제 lg는 89요금제 6개월 써야하던데 (이후 요금제 바꿔도 약정할인금액 다시 안내놓아도됨)
그래도 일반대리점보다 한 30만원가량 싸요 ㅋㅋㅋ
0 0
오렌지중독자 14.12.12. 11:09
오렌지중독자
추가로 노트4는 곧 리메이크? 해서 더 좋게 나온다고해요 그래서 지금 재고떨하는 중이라 잘 생각하셔서 사세요
0 0
헣핳 글쓴이 14.12.12. 13:14
오렌지중독자
헐 이분 대박ㅜㅠㅜㅜㅡ감사해요♡♡
0 0
오렌지중독자 14.12.12. 13:49
헣핳
아니예요 ㅋㅋㅋ 정보는 나눌수록...?
1 0
반짞빤짞별고래. 14.12.12. 13:25
오렌지중독자
말씀하신 가격이 할원인건가요??
어디가면 이런 정보 얻을 수 있나요...
0 0
오렌지중독자 14.12.12. 13:48
반짞빤짞별고래.
아;;; 그냥 핸드폰에 관심이 많다보니 자주찾게되더라규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
  • 공지 이슈정치사회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2
  • 진지한글 ✨ FLY ASIA 2026 글로벌 서포터즈 모집 ✨
    article thumbnail
    삼다수킹
    26.06.19.
  • 질문 양산시 삼호동 국어 강사 채용
    평범한30대
    26.06.12.
  • 가벼운글 ☘️기프티콘 제공☘️ 심리학 연구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8.8
    26.05.21.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adlfnalvknea
    26.04.10.
  • 질문 에브리타임 계정 구매
    dlflfxdf
    26.02.28.
  • 질문 [거탑학원(센텀)] 중등 수학 강사를 구합니다.
    아들리느
    26.02.25.
  • 질문 [레알피누] 토마토 < 치즈오븐스파게티 파는곳 없어졌나요?
    Almond
    26.02.24.
  • 질문 [레알피누] 기숙사 자유관
    123312313
    25.12.18.
    1
  • 질문 이경하 교수님 생화학2 기말 언제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보리건빵
    25.12.09.
  • 진지한글 [부산대KDT] AI·SW코딩전문개발자양성 교육생모집
    article thumbnail
    부산대K-디지털트레이닝
    25.12.01.
  • 가벼운글 글쓰는 방법 좀
    푸른소
    25.11.03.
    1
  • 질문 🙋‍♀️심리학 실험(심전도, 피부전도도 측정 & 표정 녹화) 참가자 모집
    article thumbnail
    psychology_dy
    25.10.24.
  • 질문 남구 용호동 더클래스영수학원에서 영어 선생님을 모십니다
    머판
    25.10.16.
  • 웃긴글 응애
    article thumbnail
    망령
    25.10.05.
  • 질문 📢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직원 (시간/페이 협의가능)
    아에이오우오앵
    25.09.23.
  • 질문 명륜동 영어학원 파트/정규 하실분!
    아에이오우오앵
    25.09.22.
  • 진지한글 당감동 영어학원에서 중고등부 영어 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9.11.
  • 가벼운글 [에세이 클래스] 수강자 모
    article thumbnail
    도서관2
    25.08.26.
  • 질문 양정동 영수학원에서 영어코칭선생님 구합니다.
    날아라곰
    25.08.26.
  • 가벼운글 휴게실
    정이11
    25.08.1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