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추가등록
띵가띵가
- 2014.12.11. 22:37
- 2013
계절학기 신청을 이번에 처음했는데요
이렇게 일찍 등록을 하는지 생각도 못해서
학사일정을 확인하지 않아 등록기간을 놓쳐버렸습니다ㅠㅠ
혹시 계절학기도 추가등록 기간이 있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있을걸요? 총 두번인가 세번인걸로압니다.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그런데 다른 글 보니까 작년 여름계절엔 갑자기 추가등록 안받는다고 했었다는데
지금도 그런가 해서요ㅠ 혹시 어디서 관련공지글 볼 수 있는지 아시나요?
지금도 그런가 해서요ㅠ 혹시 어디서 관련공지글 볼 수 있는지 아시나요?
0
0
띵가띵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띵가띵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띵가띵가
공지봤는데 잘 모르겠네요.. 원래 다른일정할때 열리는데 계절일정에 그런게없네요.. 내일 학교사무실에 전화해보심이..?.. 되길바래요
0
0
긴급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긴급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긴급합니다
아ㅜㅜ 네 감사합니다ㅎㅎ
0
0
띵가띵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띵가띵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 계절수업 계획 뜰때 12월16일로 추가납부 공지 났었어요~ 근데 계절신청했는데 등록안했음 과사에서 연락갈텐데요??!!
0
0
이게뭐니이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게뭐니이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뭐니이게
연락은 없었네요ㅠ 계절수업 계획 이런 건 어디서 볼 수 있나요??
0
0
띵가띵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띵가띵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띵가띵가
오늘까지 등록이었어서 아마 아직 연락안갔을꺼에요ㅎㅎ학교공지가 어딨는진 몰겠는데 저희과 홈페이지 공지 제목 '개설강좌 확정'으로 검색해보세요^^ stat.pusan.ac.kr입니당
0
0
이게뭐니이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게뭐니이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뭐니이게
감사합니다ㅜㅜㅎㅎㅎ
0
0
띵가띵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띵가띵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