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린트
연필
- 2014.12.11. 23:25
- 1472
정보전산원에서 프린트 되나요?? 제가 마이비 카드고 카드 등록 되있는데 할수있나요??
글고, 문창 맞은편 프린트 하는 곳은 9시에 열겠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소 프린트 됨 ㅇㅇ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소???가 머에요??ㅠㅠ
0
0
연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필
정보전산원!
0
0
굳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굳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뜨
아항!!감사합니당.ㅠㅠㅎㅎ
0
0
연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넵 됩니다.
편의점 가서 충전하시면 그 돈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대댓글을 다셔야 알림이 가서 댓글 다신 분이 아실 수 있어요ㅋㅋ
편의점 가서 충전하시면 그 돈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대댓글을 다셔야 알림이 가서 댓글 다신 분이 아실 수 있어요ㅋㅋ
0
0
고양이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술
아ㅋㅋㅋ글쿤용ㅠㅠ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대댓글 달앗어욥ㅋㅋ
0
0
연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