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정보전산원 컴 2시간넘게 쓸수있어요? 붕어를낫으로 2014.12.12. 09:49 1030 1 2시간 지나고 또 등록하면 2시간 더하고 또 등록항션 2시간또하고 이럴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기계공학부 14.12.12. 09:55 ㅇㅇ 0 0 기계공학부 댓글 내용 복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