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 아이폰5s 절도 처벌 원치않습니다
- 2014.12.12. 17:23
- 8085
12월 10일 수요일
저녁 8시 16분~28분에
중도 여자 화장실 2층에서
아이폰 5s 훔쳐가신 분
11일 목요일에
경찰서에 의뢰하여
2층 복도 cctv뿐만 아니라
열람실 내부와 입출구 cctv 등을 확보한 후
출입 시 학생증 대조를 통해
용의자 찾았습니다
12일 금요일에
통신사 도움 받아서
핸드폰 위치 알아냈구요
습득하자마자 전원 꺼버려서 추적 못할 줄 알았는데
집 근처에서 전원 또 켰다껐더라구요
구서동, XX로, XXX길, 번지까지 모두 알고 있습니다
토요일까지 경비실에 맡겨두시지 않으면
월요일에 정식으로 형사 처벌 접수하고 수사 의뢰하겠습니다
2층 여자 화장실 문에
글 프린트해서 붙여두긴 했는데
본인이 못볼까봐 게시판에 글씁니다
처벌 원치 않습니다
연락주세요
010 4955 0286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대한열심히용감하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꿖꿖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꿖꿖]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리깊은잡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il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d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뚱배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기찬아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기찬아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뚱배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못믿을세상이니 스스로 예방하자는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뾰롱뾰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자기물건을 화장실에 놓는다는것도 저는 이해가 안되네요.
그리고 가끔보면 핸드드라이어 코드뽑고 거기에 충전기 연결해서 충전하는분들 보면 답이 없으신거 같아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ㄲ]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핸드 드라이어 써야 하는데
코드 맨날 뽑혀 있고
가운데 틈에 충전기 올라가있음ㅋㅋㅋ
진짜 하.. 개짜증남
박울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박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대학기계공학부201421xx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iClisia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iClis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학할학생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