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과 선배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가갸거겨고교
- 2014.12.12. 17:43
- 2634
늦게 수능 준비를 한 15학번 입니다.
늦은 나이이니 만큼 취업 걱정이 앞섭니다.
현역 때 문과생이었다가, 주위 문과 친구들의 취업 난을 옆에서 봐서
이번에 이과로 수능을 준비했습니다.
대학 생활을 하지 않아
주위에 이과생 친구나, 선배들이 없어서 고민 올립니다.
부산대 이과 중 취업이 잘되는 과는 무었이며,
어디로 취업이 잘되며,
알려지진 않았지만 요즘 뜨는 학과는 무엇인지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기
0
0
전설의육잡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설의육잡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
0
0
푸른고등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고등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mypnu.net/ha/5343938
취업률은 여기 참고하시면되구요
취업률이 높은게 중요한게 아니라 질이 중요한데 이과에선 대표적으론 전화기가 잘되죠
0
0
똥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자 기계 화공 입니다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학할학생분
전기
전기가 더 길넓음 ㅇㅇ
전기가 더 길넓음 ㅇㅇ
0
0
아무것도없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없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없다
전기나 전자나 학부수준에선 비슷합니다
0
0
또르르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르르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 전기과 후배님
-전자전기공학부-
-전자전기공학부-
0
0
뚱뚜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뚜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뚜루리
전기전자 아니죠 전자전기!
0
0
우왕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왕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왕쾅
입결 보면 나오죠!
전기 아니죠 전자!
전기 아니죠 전자!
0
0
뚱뚜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뚜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수 안되시면 나노과 가세요 취업한다 하면 다되는편
0
0
멕모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멕모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때문에 걱정은 안합니다 특히 메카트로닉스
0
0
멕모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멕모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 걱정이 가장 적은 이과는 아마 간호?
0
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