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피누 자게도 많이 변했네요..
NARS
- 2014.12.13. 20:36
- 3078
오래간만에 접속 해 봤는데..
피누 초창기만 해도..
학우분들이 신변잡기 풀어놓기도하고 뻘글도 올라오는 그런 수다스러운 분위기..
예~전 학교 공홈 자게처럼 느낌이라 반갑고 좋았는데
이젠 피누 자게도 지금 공홈 자게와 크게 차이가 없어졌네요..
많이 삭막해진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lowChannel
... 제가 누구에게 관심을 가지면 되나요 ㅋㅋㅋ
애인가요 어른인가요?
애인가요 어른인가요?
0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RS
http://mypnu.net/?error_return_url=%2Findex.php%3Fmid%3Dnoname%26search_target%3Dtitle_content%26search_keyword%3D%25EC%259E%2590%25EC%259E%2591%25EC%258B%259C&act=&vid=&mid=noname&category=&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C%9E%90%EC%9E%91%EC%8B%9C
그 자유게시판의 역할의 일부가 동물원으로 넘어가서 그런거에요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요일에 특이한 곡'으로 찾아 왔었는데 ㅎㅎ
0
0
까만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만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만옷
아하 ...
사실 제가 오랜만에 피누접속해서 ... ㅋㅋㅋㅋㅋ
음 제가 쓸만한 글은 아니었나요? ㅋㅋㅋㅋ
사실 제가 오랜만에 피누접속해서 ... ㅋㅋㅋㅋㅋ
음 제가 쓸만한 글은 아니었나요? ㅋㅋㅋㅋ
0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RS
아뇨아뇨 ㅎ 저도 한 일년만에 글 쓴 것 같은데요 ㅎ 저도 안 온지 좀 됬어요
저 댓글은 과거에 그랬다는거 ㅎㅎ
저 댓글은 과거에 그랬다는거 ㅎㅎ
0
0
까만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만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셤기간이라 그런거 아닐까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셤기간이라 그런것만은 아닌 것 같아서 말이죠ㅠㅠ
0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RS
아하 ㅠㅠ 저도 마이피누를 그렇게 열심히 하진 않아서요
이제 취업하고 졸업인데, 뭔가 부대생이라고 느낄건 여기뿐인데ㅠ아쉽네요 점점 변해가는게
이제 취업하고 졸업인데, 뭔가 부대생이라고 느낄건 여기뿐인데ㅠ아쉽네요 점점 변해가는게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이제 졸업이시면
마음 싱숭생숭 하겠네요 ㅎㅎ
저는 마지막 시험 치고 집에가는 버스안에서 기분이 되게... 이상하더라구요 ㅎㅎ
마음 싱숭생숭 하겠네요 ㅎㅎ
저는 마지막 시험 치고 집에가는 버스안에서 기분이 되게... 이상하더라구요 ㅎㅎ
0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ARS
하하 마지막 시험이라. 저는 마지막 시험도 못치고 학교를 떠나있네요! 예전엔 마이피누가 어땠어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뭐라 설명하긴 힘든데 ㅎㅎ
초창기에는 뭐 강의실, 과제, 물어보는 질문글들도 있었지만..
수다방같은 느낌이 있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왁자지껄 ㅋㅋ
고교 동창회같은 느낌? ㅋㅋㅋ
아무래도 이제 학교 대표커뮤니티가돼서 거의 전 학우들이 모이다보니
변할 수 밖에 없나 싶기도하네요 ㅎㅎ
초창기에는 뭐 강의실, 과제, 물어보는 질문글들도 있었지만..
수다방같은 느낌이 있었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왁자지껄 ㅋㅋ
고교 동창회같은 느낌? ㅋㅋㅋ
아무래도 이제 학교 대표커뮤니티가돼서 거의 전 학우들이 모이다보니
변할 수 밖에 없나 싶기도하네요 ㅎㅎ
1
0
NAR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AR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첫번째로 여기 뻘댓글을 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