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봉사활동(재능기부)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착찹한박달나무
- 2014.12.14. 02:11
- 1770
평소 사진찍는 걸 좋아하고 아이들도 좋아해서 아동센터 아이들이 행사있을 때 따라다니면서 찍는 봉사활동을 조금 했었습니다.
우리학교에서 하는 멘토링도 했었고 마음맞는 친구들과 함께 온천장에 있는 아동센터에 찾아가 멘토링도 했었습니다.
이번 방학 때부터 봉사활동 단체 같은 곳에 들어가 여러 곳에서 여러활동을 하고 싶어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 어떤곳에서 해야할 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멀리 갈 여유는 안되지만 부산지역에서 한다면 최대한 많이 참석하려고 합니다.
사진만 찍는 것도 좋지만 여러가지 봉사활동을 같이 하면서 사진도 찍어줄 수 있는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괜찮은 곳 아시는 분 있으시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톡 : kos8780
권한이 없습니다.
이번에 삼성전자나눔봉사단 모집하고있어요~ 저같은경우 이 봉사단으로 활동하면서 이번년 초부터 11월달까지 부산에서 아동복지센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가했었어요ㅎㅎ 시간되시면 지원해보세여ㅎ
0
0
곱등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곱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곱등이
감사합니다 ^^
0
0
착찹한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찹한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 지역아동센터 봉사하실래요?
0
0
푸른고등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고등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른고등어2
개인적으로 하시는건가요? 연락부탁드립니다
0
0
착찹한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찹한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찹한박달나무
저는 다른지역에서 하고다녀서.. 부산에서도 하고싶어서요 ㅜ
0
0
푸른고등어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고등어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