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자리 다중잡는분
Kiehle
- 2014.12.15. 00:26
- 2574
오늘보니까 자기핸드폰에 자기뿐만아니라 다른지인분들 학생증까지도 사진받으셔서 자리 여러자리잡으시던데 그 모습이 참 아름다웟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름다운 꽃은 모가지를 꺾어서 집 화분에 꽂아버리고 싶은데 말이죠 ㅎㅎ..
1
0
오강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강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그런 행동을 할까요..
0
0
뉴하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하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입니다
1
0
꾸리한은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리한은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엔 도자위에서 일인일좌석만하도록 검사기옆에서잇엇는뎅..친구꺼잡아주려면 줄다시서게끔..
0
0
쀵쀵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쀵쀵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이런분들에게 잘못되었다고 가르쳐주는건 어떨까요?
0
0
푸른_하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른_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