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단체로 갈만한 고기집 추천해주세요
무말랭이
- 2014.12.15. 22:05
- 1473
15명 정도 갈 예정이에요 다같이 붙어앉을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퇘랑요
0
0
묵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묵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전역앞에 소800그람에 삼만원인가 팔던데 거기 가보셔요 그리고 괜찮은지 말좀해주세요 저도 가보게ㅎㅎ
0
0
날이춥네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이춥네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ㅊㅇ 여기서뭐해 감독ㅋㅋ
0
0
우성히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성히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