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병기교수님 월수 3시 성의과학
대구사람
- 2014.12.16. 04:46
- 1504
시험 이번주 수요일 3시에 원래 듣던 강의실에서 치는거 맞죠??
그리고 필기 그거 중도 복사실인가.. 거기가면 살 수 있다는거 진짠가요ㅠㅠ
필기 내용이 너무많아서...
혹시 들으셨던 분있으면 어떤 문제나오는지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Fsh lh ...지긋지긋하닼ㅋㅋ
0
0
고분자생태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분자생태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노트 없어요
0
0
최대한열심히용감하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대한열심히용감하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ㅈ같이 많음
0
0
하하허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허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