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실컴2 고급문서..
카르페디엠
- 2014.12.16. 16:01
- 1139
이번주 금요일 실컴2 고급문서 시험치시는분들중
비지오 잘하시는분 있으시다면.. 도움좀 요청합니다.ㅠ
교재에 비지오수행에 대한 정보가 너무 없어서
도통 진도가 안나가네요 ㅠㅠ
워드나 한글은 어느정도 하는 편인데
도움좀 주실분~같이 하실분 쪽지좀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카르페디엠 Lv. 3
44%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